토요타·렉서스,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겨울철 필수정비 10% 할인
by이배운 기자
2025.12.01 09:07:53
12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서 진행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 공임 할인 제공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토요타코리아와 렉서스코리아가 컨슈머인사이트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기념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포함한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양사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겨울철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5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토요타가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 1위를, 렉서스가 AS 만족도(CSI) 1위를 기록한 데 따른 감사 이벤트다.
토요타는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렉서스는 초기 품질(TGW-i)과 내구 품질(TGW-d)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으며,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에서도 토요타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비롯해 △하이브리드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사은품도 제공된다. 토요타 고객은 30만원 이상 수리 시 ‘토요타 가주 레이싱 리유저블 백’, 50만원 이상 수리 시 ‘토요타 가주 레이싱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 고객 역시 같은 조건에 따라 ‘렉서스 마스터즈 리유저블 백’과 ‘렉서스 마스터즈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더 많은 고객분들이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겨울철에도 안전한 주행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