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리크루트, 상생발전 위한 공동사업 추진 업무협약 체결
by박정수 기자
2021.11.10 14:14:15
| △사진설명:10일 서울 코리아리크루트 본사에서 김덕원 코리아리크루트 대표이사(가운데)와 나종호 한국강소기업협회 상임부회장(오른쪽), 전준민 글로벌에이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국내 NCS 블라인드 채용과 취업지원플랫폼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코리아리크루트는 강소기업의 공동 발전과 역량강화 사업을 추진하는 한국강소기업협회, 기업전문 경제케이블 방송사 글로벌에이와 상생발전을 위한 3자 업무협약식을 10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리아리크루트는 한국강소기업협회, 글로벌에이와의 동반 성장 기반을 구축하고 실질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중소·중견기업 홍보 및 인재채용 지원과, 글로벌에이 방송을 통한 HR 콘텐츠를 공동 기획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코리아리크루트 김덕원 대표이사는 “채용대행 플랫폼과 40여 년간 축적된 HR 비즈니스 전문성을 중심으로 한국강소기업협회의 우수 중소·중견기업 상생협력 네트워크와 글로벌에이의 미디어(방송) 매체 운영 전문성을 결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신직업과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강조했다.
또한 한국강소기업협회(협회장 심상돈) 나종호 상임부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사의 기업 경쟁력 강화와 다양한 지원사업을 기획·추진하여 강소기업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이 전준민 대표이사는 “이번 공동사업 추진을 통해 우수 중소·중견기업의 홍보와 인재 채용을 위한 기획 프로그램을 신규 편성하고 코리아리크루트에서 제공하는 채용 및 취업지원 콘텐츠를 상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