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진철 기자
2017.05.04 10:20:26
승무원과 가위바위보 게임 등 행복한 SRT 여행 이벤트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인 ㈜SR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선물과 함께 ‘행복한 SRT 이벤트’를 펼친다.
5월 한 달 동안 SRT 홈페이지에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글을 남기면, 본인이 탑승하는 열차에서 승무원이 사연을 전달해준다.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 자식에게 말하지 못한 이야기, 프로포즈 등 다양한 사연을 남길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SRT 50% 할인쿠폰, 100명에게는 오크밸리 주중숙박권을 제공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SRT 승무원이 어린이 고객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펼치고, 에너지바, 모바일 이모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수서역, 동탄역, 지제역 등 SRT 전용역에서도 5일과 8일 즉석사진촬영, 솜사탕,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고객 행복 행사가 열린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등을 통해 SRT 승차권을 자가 발권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서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전자 검사를 통해 체질량,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등 최신 기술을 통한 본인의 건강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이승호 ㈜SR 대표는 “SRT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SRT 서비스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