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by김미경 기자
2013.07.19 16:52:56

인턴십, 서류전형 면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19일 오후 3시 서울 수표동 본사 강당에서 ‘제9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혁신상품과 신사업 제안’과 ‘글로벌 시장 진입과 활성화’를 주제로 지난 4월22일 접수를 시작해 지난 16일 결선PT를 거쳐 이날 부문별 당선작이 최종 발표됐다.

박수경 아모레퍼시픽 고객지원 상무(맨 왼쪽)와 대학생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뜨거운 것이 좋아’ 팀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학(원)생 부문 우수상은 스팀팩 제품을 제안한 ‘뜨거운 것이 좋아’(숭실대 김민경·경희대 강정아·서울여대 이재은)팀에 돌아갔다.

글로벌 부문에선 아이오페 중국진출 전략을 제안한 ‘XL’(서강대 WANGXINYI·유재란)팀과 헤라의 중국 전략을 제시한 ‘유노’(고려대 일반대학원 LIU XINLEI·이윤수)팀이 수상했다. 단 최우수작은 없었다.



대학(원)생 부문의 우수상(1팀)에는 500만원, 장려상(3팀)에는 각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글로벌 부문은 우수상(2팀)에 각 300만원, 장려상(2팀)에 각 100만원이 전달됐다.

이밖에 우수상팀에는 인턴십 기회를, 각 부문 장려상 이상 수상한 팀에는 입사지원 시 공채 직무에 한해 서류전형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예비 마케터들에게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해주기 위해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