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도입
by신민준 기자
2022.11.25 15:38:06
최고급 항공권 등급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도입
체크인 특전, 위탁 수하물 최대 60kg, 노선 무료 변경 등 혜택 제공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Vietjet)은 최고급 항공권 등급인 스카이보스 비즈니스(SkyBoss Business)를 도입해 이용자들에게 육지에서부터 하늘까지 다양한 비행 편의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항공권은 이용객들에게 부드러운 가죽 좌석이 포함된 전용 객실과 프리미엄급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승객은 광폭 동체 A330 항공기에서 최상의 비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승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체크인 서비스 △휴대 수하물 18kg와 2kg를 초과하지 않는 소형 가방 1개 △위탁 수하물 최대 60kg △골프 장비 1세트 △탑승구부터 항공기까지 전용 자동차 환승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여행자 보험 △비행 일자와 노선 무료 변경 등이 있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승객에게는 베트남 대표 요리인 신선하고 따뜻한 소고기 쌀국수와 빵 그리고 세계 각국의 독특한 요리와 와인이 제공된다. 스카이보스 비지니스 승객에게는 또한 코코넛 음료와 허브차와 같은 다채로운 음료와 마카다미아, 건포도, 잭푸르트와 같은 여러 가지 간식 등 프리미엄급 무료 기내 식음료가 제공된다.
오는 12월 20일 자정까지 승객들은 2022년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 사이에 출발하는 매일 20편 이상의 하노이, 호치민시와 연결된 왕복 항공편에 대해 약 16만 4100원(3백만동, 세금과 수수료 제외)부터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서비스를 예매할 수 있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항공권은 현재 비엣젯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공식 항공권 대리점, 전 세계 비엣젯항공 지점에서 예매 가능하다.
현대식 A330 광폭 동체 기단을 통해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는 승객에게 더 다양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며 출장 고객과 트렌디한 고객의 여행 니즈를 충족한다.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으로 비엣젯항공과 함께 리더 스타일로 비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현재 비엣젯항공은 서울(인천)~호치민 하노이·푸꾸옥·다낭·나트랑·하이퐁 노선과 부산~하노이·호치민·다낭·나트랑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자세한 운행 일정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