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우수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최대 1천만원까지

by정재훈 기자
2023.04.11 10:30:52

28일까지 온라인 신청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도가 사업화·마케팅 등 맞춤형 지원을 받을 우수 여성기업 47곳을 모집한다.

경기도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함께 혁신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갖춘 도내 우수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우수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래픽=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대상은 3년 이상 운영중인 여성기업 중 기술성과 혁신성 등 역량이 뛰어난 업체로 도는 다양한 평가를 거쳐 47개사를 선정, 지원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사업화 또는 마케팅 분야에 대해 지원과제를 수행하고 최대 800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심사 결과에 따라 상위 5개 기업에는 최대 1000만 원을 지원한다.



30개 사 대상으로는 해당 기업에 대한 홍보를 지원해 여성기업의 인지도 향상과 인식 개선에도 나선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양식 등 필수서류를 갖춰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이지비즈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등 경기도지사 명의의 우수기업 인증 획득 기업과 고용 창출 100대 우수기업, 기술 혁신형(이노비즈) 인증 기업 등은 평가에서 가점을 받을 수 있으며 공정·노동·환경·납세 등 4개 분야 주요 법률을 위반한 기업은 총점에서 20%를 감점한다.

노태종 특화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사업은 기업 수요에 맞춰 운영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라며 “지역경제를 이끌 여성기업의 저력을 보여줄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특화기업지원과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