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022 S/S 첫 신상 '벨라 쿠션 셋업'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1.27 10:59:09

‘식물성 실크’ 원단의 사계절 아이템
연휴 맞이 ''설 프라이즈’ 깜짝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올해 봄·여름(SS) 시즌 첫 신상 ‘벨라 쿠션 셋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안다르 벨라 쿠션 셋업.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새해 운동을 다짐한 이들을 겨냥해 실내 운동은 물론, 등산,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한 고 기능성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채로운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SS 시즌 안다르의 첫 신제품 △벨라 쿠션 셋업과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자켓이다. 이번 제품은 따뜻한 날씨에는 쾌적하게 선선한 날씨에는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사계절 아이템으로 안다르의 원단 경쟁력과 남다른 디자인 디테일이 대폭 강화됐다.

벨라 쿠션 셋업은 ‘식물성 실크’로 불릴 만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재 텐셀(TENCEL™) 모달 원사에 폭신폭신한 쿠셔닝을 더한 직조를 통해 가볍지만 흐물거리는 느낌 없이 탄탄하고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편하지만 단조로운 디테일의 기성 셋업 제품들과 달리 퀄리티 높은 퀼팅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셋업으로 기획된 벨라 쿠션 셋업은 벨라 쿠션 집업과 벨라 쿠션 조거 팬츠를 세트로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벨라 쿠션 셋업은 지속가능한 프리미엄 원단을 베이스로 과하지 않지만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한 하이 퀄리티 셋업”이라며 “당장 밖에 나가 인증샷을 남기고 싶을 만큼 화사한 컬러웨이로 구성해 새해부터 봄 시즌까지 절정을 찍는 운동 다짐 열기를 겨냥했다”고 말했다.

▲안다르 벨라 쿠션 셋업. (사진=안다르)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자켓은 눈과 비바람을 막아주는 3중 원단층으로 뛰어난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을 갖춘 바람막이 제품이다. 히든 하이넥 디자인을 적용해 ‘후드형’과 ‘집업형’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용의 경우 힙을 가릴 수 있는 센스 있는 미들 기장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맨즈 제품은 보다 어깨가 넓어 보일 수 있도록 드롭 숄더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안다르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설프라이즈’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월 3일까지 안다르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 쿠폰과 더블 할인 4종 쿠폰팩이 무제한으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