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022 S/S 첫 신상 '벨라 쿠션 셋업'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1.27 10:59:09
‘식물성 실크’ 원단의 사계절 아이템
연휴 맞이 ''설 프라이즈’ 깜짝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올해 봄·여름(SS) 시즌 첫 신상 ‘벨라 쿠션 셋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안다르는 새해 운동을 다짐한 이들을 겨냥해 실내 운동은 물론, 등산,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한 고 기능성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채로운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SS 시즌 안다르의 첫 신제품 △벨라 쿠션 셋업과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자켓이다. 이번 제품은 따뜻한 날씨에는 쾌적하게 선선한 날씨에는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사계절 아이템으로 안다르의 원단 경쟁력과 남다른 디자인 디테일이 대폭 강화됐다.
벨라 쿠션 셋업은 ‘식물성 실크’로 불릴 만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재 텐셀(TENCEL™) 모달 원사에 폭신폭신한 쿠셔닝을 더한 직조를 통해 가볍지만 흐물거리는 느낌 없이 탄탄하고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편하지만 단조로운 디테일의 기성 셋업 제품들과 달리 퀄리티 높은 퀼팅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셋업으로 기획된 벨라 쿠션 셋업은 벨라 쿠션 집업과 벨라 쿠션 조거 팬츠를 세트로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벨라 쿠션 셋업은 지속가능한 프리미엄 원단을 베이스로 과하지 않지만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한 하이 퀄리티 셋업”이라며 “당장 밖에 나가 인증샷을 남기고 싶을 만큼 화사한 컬러웨이로 구성해 새해부터 봄 시즌까지 절정을 찍는 운동 다짐 열기를 겨냥했다”고 말했다.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자켓은 눈과 비바람을 막아주는 3중 원단층으로 뛰어난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을 갖춘 바람막이 제품이다. 히든 하이넥 디자인을 적용해 ‘후드형’과 ‘집업형’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용의 경우 힙을 가릴 수 있는 센스 있는 미들 기장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맨즈 제품은 보다 어깨가 넓어 보일 수 있도록 드롭 숄더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안다르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설프라이즈’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월 3일까지 안다르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 쿠폰과 더블 할인 4종 쿠폰팩이 무제한으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