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출판, 12월 13일까지 '15기 서포터즈' 모집

by김민정 기자
2020.11.24 10:27:29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초등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출판이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15기를 다음 달 13일까지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약 2개월간 시매쓰출판 교재 체험과 평가 및 의견 제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우수 리뷰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블로그 및 개인 SNS를 활용할 줄 아는 1~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체험 교재는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빨강연산’, ‘상위권연산 960’, ‘영재사고력수학 1031’ 수ㆍ연산으로 총 5종이며, 연산 교재의 경우 학년과 자녀의 학습 성향에 맞춰 1종을 선택해 체험하게 된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개념을 처음 배우는 학생의 관점으로, 발문에 따라 차근차근 개념과 원리를 습득하는 방식을 취해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서술형을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수록하고 난이도를 점진적으로 높여감으로써 고난도 문제에도 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빨강연산’은 기초 연산 교재로 연산 기본기를 강화할 수 있고, ‘상위권연산 960’은 사고력 연산 교재로 연산과 관련된 모든 응용 문제를 마스터할 수 있다. ‘영재사고력수학 1031’ 수ㆍ연산은 영재원 대비서로 상위 10%부터 1%까지의 연산 문제를 수록해 고차원의 연산 실력과 나아가 수학적 사고력까지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 ‘수학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