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5대 편의점 대표 먹거리 구매 시 최대 30% 할인

by임유경 기자
2023.04.21 14:23:37

도시락, 햄버거, 커피 할인 및 포인트적립 프로모션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카카오페이는 전국 편의점에서 도시락·햄버거·커피 등을 구매할 경우 할인과 포인트 리워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봄나들이 갈 때도 카카오페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5대 편의점 브랜드들이 각각 내세운 ‘킬러 상품’에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지도록 기획됐다.

CU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백종원 도시락 백반한판’을 결제할 경우 500원이, ‘GET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L·XL)’ 결제 시 30%가 즉시 할인된다. GS25의 대표 도시락인 ‘혜자도시락’을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최대 4,000P까지 제공한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주현영 비빔밥 4종’을 결제하는 사용자들은 20% 현장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마트24에서는 카카오페이로 ‘빅토리 랜더스 땡큐 빅버거’를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20% 카카오페이포인트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편의점 프로모션은 날씨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매월 사용자에게 적합한 형태로 변경될 예정이다.

각 편의점 멤버십에 가입돼 있으면, 결제를 진행하는 동시에 CU포인트, GS&POINT, 신세계포인트, L포인트, 미니스톱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미니스톱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상시 5% 할인도 적용된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매월 트렌드나 사용자 니즈에 맞춘 새로운 아이템을 통해 더 큰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며 “동시에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 하나로 편리하게 차별화된 통합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