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새해맞이 ‘신제품 및 신학기 얼리버드 특가전’ 개최

by함지현 기자
2022.02.16 11:53:21

옷장·소파·식탁··매트리스 등, 봄 신제품 최대 10% 할인
신제품 패키지 구매시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몬스는 새해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옷장, 소파, 식탁, 거실장, 매트리스 등 신제품 및 자녀방 가구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에몬스)
에몬스에 따르면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옷장, 소파, 식탁 등 단품 위주의 구매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올해 봄 신제품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와 더불어 신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해 봄맞이 집 꾸미기를 계획하시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에몬스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는 신제품 일부 제품에 한해 최대 10% 할인 및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신학기 시즌을 마련하여 에버린 시리즈는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제품 중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최근 신축 아파트의 드레스룸, 팬트리룸 같은 다양한 인테리어 영역의 공간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 이를 활용하기 위해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2단, 3단 서랍 옷장과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설계했다.

‘커스텀’ 옷장은 긴옷장, 반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300㎜거울장, 가방 장식장, 200㎜ 인출 화장대장 등 8가지 모듈로 구성돼 기본 붙박이장부터 고객이 원하는 구성으로 자유롭게 맞춤 설계가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옷장시리즈이다.



‘커스텀’ 옷장의 도어에는 UV-ABD기능성 마감재를 사용했다. UV-ABD는 수분이 존재하지 못하는 기능성 마감재로 곰팡이,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으로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가구 표면에 먼지가 달라붙지 않는 정전기 방지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요즘처럼 위생에 민감한 때에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패브릭 소파 ‘위브릭’(Wibric) 시리즈는 ‘패브릭 올(all)입다’ 를 컨셉트로 몸에 닿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전체에 동일한 소재를 적용시켜 제품의 완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패브릭 소파에 사용되는 패브릭은 공인 시험 기관을 통해 PFC 프리 인증을 받은 안전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소재를 사용하며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 발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신제품 ‘위브릭 데이무빙’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적용한 더블릭(Doublic)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벨벳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더블 플로킹(실이 교차되는 형식의 일반 직조 방식을 벗어나 섬유를 수직으로 세워 만드는 직조 방법을 두배로 적용) 공법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대한 저항력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다. 좌우 확장형 스윙 팔걸이를 적용한만큼 약 24㎝가량 확장해 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에몬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자녀방 가구 ‘레이어드’ 시리즈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자녀방부터 싱글룸, 홈오피스 공간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대로 연출이 가능한 레이어드 시리즈는 모션 데스크, 책상, 침대, 책장, 옷장, 다용도 테이블, 서랍장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와 이사로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