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디지털 음원 나온다

by장병호 기자
2020.01.16 10:26:59

1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발매
강필석·송원근·정동화·이창용 등 참여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오디컴퍼니는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의 디지털 음원을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음원은 피아노, 첼로, 클라리넷 3인조로 구성된 밴드 연주를 바탕으로 토마스 위버 역의 강필석, 송원근, 조성윤, 앨빈 켈비 역의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앨빈이 토마스에게 꼭 맞는 책을 찾아주는 장면을 그린 ‘선물(The Greatest Gift)’, 앨빈이 토마스에게 준 ‘톰 소여의 모험’을 읽고 토마스가 쓴 독후감을 담은 넘버 ‘1876’ 등 대표 넘버들을 각 배우별 버전으로 제작해 총 27곡을 수록했다.



오디컴퍼니 관계자는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의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작품을 사랑해준 관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2018~19시즌 공연 당시 발매한 OST를 온라인에서도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디지털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 앨빈의 우정을 그린 2인극 뮤지컬이다. 오는 2월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디지털 음원 발매 이미지(사진=오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