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강남점 9주년 특별 프로모션 진행
by박경훈 기자
2017.08.04 11:14:06
4일부터 31일까지 27일간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가 4일부터 이달 31일까지 강남 직영점 오픈 9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리쉬는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강남 직영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특히 강남 직영점은 슬립디존 특화매장으로 매트리스, 침대 등 슬립디 브랜드 제품과 수면 컨설팅을 활용한 이벤트를 강화했다.
체리쉬는 본 행사기간 동안 침대 프레임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트리스를 추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트리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구스 이불솜 등 침구까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구를 반 가격에 제공한다.
소파 또는 주방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팀에 한해 각각 15%,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트, 매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매트리스, 모션베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메모리폼 베개 2개, 루벤스틸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한다. 단 루벤스틸 사이드 테이블 증정은 선착순 9조 한정이다.
컨설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매장에서 수면 컨설팅을 받는 고객에게는 굿나잇 키트를, 체리쉬 데코 상담 고객에게는 무료 상담과 실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을 통해 체리쉬 데코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데코 전 품목을 5% 추가로 할인해준다.
체리쉬는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세계 3대 미술 출판사로 꼽히는 독일의 타셴(Taschen) 출판사의 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강남 직영점이 9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