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캠핑 필수품 '한솔 자충매트' 론칭 방송

by남궁민관 기자
2022.06.24 14:08:39

25일 오후 8시 20분 캠퍼·나들이족 겨냥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8시 20분 방송에서 캠퍼들을 위한 필수품 ‘한솔 자동충전 매트’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이 25일 캠퍼들을 위한 ‘한솔 자동충전 매트’를 론칭 방송한다.(사진=NS홈쇼핑)


코로나19 이후 캠핑이 크게 인기를 누리면서 이른바 ‘차박’을 위한 평탄화 매트나 잠자리용 에어매트에 대한 수요 또한 커지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한솔 자동충전 매트는 실내·외 어디서든 푹신하게 펼쳐지는 에어매트다. 에어 밸브가 장착돼 있어 밸브 마개만 열면 충전재가 펼쳐지며 공기가 기압 차에 의해 매트 안으로 공기가 유입되는 원리로, 빠르고 간편하게 에어 충전이 가능하다. 베개 일체형으로 베개 에어는 따로 충전할 수 있어 취침용 혹은 베개 부분의 에어 충전 없이 편한 돗자리 매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 3중 에어택스 구조의 4.5㎝두께로 쿠션감을 확보했고,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잘 찢어지지 않는다. 작은 사이즈로 말아서 정리할 수 있고 보관용 파우치가 있어 보관과 이동 또한 용이하다. 20만회 복원력 테스트로 내구성도 확보했다.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싱글사이즈 5만9800원, 더블사이즈 7만9800원에 판매한다. 각각 보수용 원단 1팩, 수납용 밴드 2개, 보관용 파우치, 공기주입기가 함께 구성돼 있다.

박종현 NS홈쇼핑 생활문화개발팀 과장은 “캠핑이나 여행, 피크닉으로 여가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난 요즘 자동충전매트로 간편하게 차박도 즐기실 수 있도록 방송을 마련했다”며 “이번 방송에서 NS홈쇼핑의 품질관리로 더 믿을 수 있고 편리한 자동충전 에어매트도 장만해보시고 편안한 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