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情 받는情)아모레, `아내와 어머니를 위한 선물`

by안준형 기자
2009.09.23 15:05:00

추석 계절에 맞는 화장품세트 추천
고결진액3종·주름개선제 등

[이데일리 안준형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받는 사람의 개성과 특성에 맞춘 다양한 명절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회사 측은 "추석은 찬바람이 불고 건조해지는 계절로, 화장품은 아내와 어머니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동의 한방브랜드 한율의 `고결 진액 3종 기획세트`를 추천했다. 고결 진액 라인에는 피부 원기를 북돋는 `6년근 금산인삼`, 진액을 오래 유지시키는 국내산 `천연송이`, 한율만의 공통 처방인 `율려단` 등 한방성분이 70% 함유됐다.
 
 

또 금색의 꽃을 수놓은 듯한 문양과 조각보를 형상화한 케이스는 단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멋을 연출했다. 고결 진액 스킨(150ml), 고결 진액 에멀젼(125ML), 고결 진액 크림(60ml)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9만원이다.

저렴한 가격대를 원한다면, 토탈솔루션 세럼기획세트도 눈길을 끈다. 회사 측은 "마몽드는 아내를 위해 추천하는 베스트 선물세트로 여자들의 화장대를 가볍게 해준 대표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라인은 미백, 주름, 보습효과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멀티기능성 화장품이다. 본품인 토탈솔루션 고보습 세럼(50ml) 외에 토탈솔루션 고보습 크림 등 총 4개의 증정품이 추가됐으며, 가격은 3만2000원이다.



주름개선 제품인 아이오페 `레티놀 NX`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깊은 주름은 물론 피부 깊숙이 숨어 있는 잠재주름까지 관리해주는 밤 전용 주름개선제품이다.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추석에 많은 여성들이 찾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NX 딥링클 코렉터(40ml)과 플랜트 스템셀 4종 견본이 추가됐으며, 가격은 8만원.

설화수의 고영양 재생한방크림인 `자음생크림`도 눈길을 끈다. 자음생크림은 지난 2000년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돼온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올 9월 리뉴얼을 통해 인삼뿌리에 이어 인삼열매인 `진생베리` 성분이 함유돼 겉피부뿐 아니라 속피부까지 되살려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음생크림(60ml) 외에 총 7가지의 견본품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2만원이다.

▲ 설화수 `자음생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