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국제경영원, 시행·금융·건설 최고위과정 1기 모집

by신중섭 기자
2022.01.19 11:00:00

복잡한 부동산 정책·건설 규제 대응 노하우 공유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 부설 경영경제교육기관인 전경련 국제경영원은 ‘2022 전경련 시행·금융·건설 최고위과정’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경련 시행·건설 최고위과정’은 △부동산 개발 노하우 △자금 조달 △정부정책 대응 등 관련 업계 최고경영자를 위한 정보 공유와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과정에선 △부동산 시장 전망과 규제 △건축 유형별 시행 기획 △재개발 및 재건축 전략 △개발 트렌드 및 신규기술 접목사례 △자금 조달 기법 및 수주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가 다뤄질 예정이다. 현업 경영자와 현장 경험이 많은 최고 전문가들이 생생한 사례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경련 국제경영원 관계자는 “2022년은 부동산 정책의 큰 변화가 예상되는 시점으로 이번 과정이 관련 업계 최고경영자들의 경영전략 수립과 사업 추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해당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했다.

전경련 시행·금융·건설 최고위 과정은 오는 6월 10일 개강 예정으로 매주 금요일 총 18주간 진행된다. 다른 최고위 과정과 차별화를 위해 인적 네트워킹을 위한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 골프 모임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본 과정에 대한 신청과 문의는 전화나 전경련 국제경영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전경련 시행/건설 최고위과정 주요 교육내용(사진=전경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