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로 사면 책임져드립니다"

by김수미 기자
2007.10.08 18:00:38

1년간 파손·도난시 무료보상 서비스
올 연말까지 한시적 운영 계획

[이데일리 김수미기자] 삼성카드(029780)가 자사 카드로 결제한 모든 물품에 대해 3개월 동안 도난·파손될 경우 무료로 보상해주는 서비스를 내놨다.
 
삼성카드는 자체 인터넷 쇼핑몰인 `삼성카드몰(www.samsungcardmall.co.kr)` 이용 고객이 온·오프라인의 모든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로 구매한 물품에 대해 파손·도난시 책임 보상을 해주는 `구매물품 안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상금액은 1회 최대 250만원, 연간 1000만원까지다.
 
연말까지 삼성카드몰을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1년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상 대상은 물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발생한 단순 고장은 물론 고객의 실수로 인해 물품이 도난·파손된 경우도 해당된다.



전자제품·의류·생활용품·핸드폰·컴퓨터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하지만 자동차·소프트웨어·화장품·복사용지 등 소모품은 제외된다.

보상신청 및 상담은 삼성카드몰 고객센터(1688-0003)에서 할 수 있다. 보상청구 후 수리비 영수증이나 도난 신고서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심사 후 보상금을 지급받거나 새 상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