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을 위한 똑똑한 액체세제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 출시

by김민정 기자
2017.03.08 10:08:39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얼룩 제거부터 마무리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신제품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은 더욱 완벽한 세탁을 위해 일반세제, 표백제, 애벌빨래용 세제 등 여러 가지 제품을 혼용해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패턴을 파악해 만든 신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수고와 노력을 줄이면서 동시에 더욱 완벽한 세탁을 돕는다.

탁월한 세척력으로 국내 판매량이 월등한 퍼실의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차원의 독일 기술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혁신으로 더욱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100만 개의 얼룩 제거 분자와 7가지의 스마트 효소가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해진 때와 얼룩을 한 번에 제거한다.

여기에 오염 방지 성분이 새롭게 추가돼 초콜릿, 립스틱, 땀, 피지, 분비물 등의 지용성 얼룩이 섬유에 부착되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얼룩이 섬유에 부착되는 강도를 낮춰줘 더욱 강력한 얼룩 제거를 가능하게 한다.



특히 한층 더 강화된 이염방지제 성분과 셀룰라제 효소가 섬유의 색상 전이를 방지하고 의류의 색상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해주며, 섬유의 변색 및 탈색된 보풀을 제거해 섬유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또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업그레이드된 향 성분이 빨래의 상쾌함까지 더해준다.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은 파워젤, 컬러젤, 라벤더코튼프레쉬 세 종류로 대형마트를 비롯해 슈퍼마켓, TV홈쇼핑,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마케팅 이지민 상무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실제 세탁세제 사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최신 독일 기술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완벽한 빨래를 위한 소비자의 수고와 노력을 줄여줄 것”이라며 “한 번에 완성도 높은 세탁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퍼실은 2016년 액체세제 시장에서 28.3%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