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니베아 포맨, ‘오일 컨트롤 라인’ 출시 외
by성은경 기자
2009.06.15 20:01:00
[이데일리 EFN 성은경기자]니베아 포맨은 지성 피부의 남성을 위한 스킨 케어 제품 ‘오일 컨트롤 라인’ 을 선보인다.
스킨,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폼, 훼이스 스크럽 등 4종으로 구성된 오일 컨트롤 라인은 피부 번들거림의 주요 원인인 피지를 조절해주고, 모공과 블랙헤드를 축소시켜주는데 효과가 있다.
특히, 플라스틱 용기와 튜브 타입으로 제작, 무거운 유리용기와 달리 휴대성이 뛰어나고 거품을 뺀 실용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국 대형 할인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는 상큼한 주스 느낌의 톡톡 튀는 컬러가 특징인 ‘주스 톡스 네일’ 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상큼한 주스처럼 생생하고 비비드한 무지개 컬러의 네일 제품으로 최근 유행하는 롤리팝 컬러의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한 번의 사용으로도 진한 발색이 가능하고 선명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것은 물론 오렌지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톱을 건강하게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쏘내추럴이 피부 트러블 전용 핑크 매직파우더인 ‘브레이크 아웃 컨트롤 핑크 매직 파우더’ 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액상의 살리실산 성분과 핑크파우더의 조화로 불순물을 제거해주며 항균력을 발휘한다.
살리실산 성분은 트러블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 부분을 깨끗하게 녹여주어 피지샘이 막히는 것을 줄여주며, 핑크파우더는 항균력의 유황성분이 트러블을 컨트롤하며 각질 등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