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타일X바디프랜드 '핏타임 EMS레깅스' 론칭

by박지혜 기자
2020.05.19 10:27:48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플러스 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제이스타일(Jstyle)이 바디프랜드의 ‘핏타임 EMS레깅스’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이스타일에 따르면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의 전기근육자극요법(EMS·Electrical-Muscle Stimulation) 운동용 레깅스로, 근육에 직접적인 전기 자극을 줘 운동할 때와 유사하게 근육을 이완·수축시켜주는 방식의 EMS 운동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플러스 사이즈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제이스타일 관계자는 “EMS레깅스는 다이어트 개념보다는 탄력있는 쉐잎을 만들고 근력을 키워주는데 적합한 제품으로 다양한 사이즈와 플러스 사이즈까지 착장이 가능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자세한 사이즈 및 상품 설명은 제이스타일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고 현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사진=제이스타일
‘제이스타일x바디프랜드 핏타임 EMS레깅스 론칭 이벤트’는 오는 6월 1일까지 제이스타일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하며 EMS레깅스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EMS 레깅스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충전시 사용 가능한 리모컨 디바이스와 리모컨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또 제이스타일은 인스타그램과 자사몰 게시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EMS 고급형 레깅스를 증정받고 싶은 이유를 제이스타일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제이스타일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는 분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EMS 고급형 레깅스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스타일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