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웅진식품 ‘발효홍삼 단’ 출시 외

by안준형 기자
2009.01.07 16:05:47

[이데일리 안준형기자] ◇웅진식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he h program’은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으로 만든 ‘대왕의 힘-발효홍삼 단(丹)’을 출시했다.

새 제품은 웅진식품의 특허 기술을 적용, 홍삼의 주요 성분인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면역력 증진 및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며,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해 혈액 흐름에 도움을 주는 게 특징. 전문 상담 판매원인 'h스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15만원 (3.8g x 30개).

▲ 웅진식품 ‘대왕의 힘-발효홍삼 단(丹)’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인기 게임 '쿵야 어드벤쳐'의 캐릭터 '쿵야'를 장식한 케익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달콤한 맛의 ‘바나나맛 초코 쿵야케익’, 부드러운 맛의 ‘아이러브치즈 쿵야케익’ 총 2가지다. '바나나맛 초코 쿵야케익'은 달콤한 바나나와 초콜렛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아이러브치즈 쿵야케익'은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 가격은 1만3000원.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는 여성 인기그룹 소녀시대의 미니 앨범 ‘지(GEE)’ 발매에 맞춰 지(GEE) 신발·가방 시리즈를 내놨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소녀시대 각 멤버들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디자인 됐으며, 발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실용성을 고려한 단순함이 특징. 이달 2째 주부터 엘레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가방 4만9000~7만4000원, 신발 3만9000~7만9000원.
▲ 엘레쎄 "지(GEE) 신발 가방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