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6월까지 ‘클라쓰가 다르다’ 렌탈 특집전 운영

by김현아 기자
2020.04.03 11:08:33

생활 친화적인 상품 중심 렌탈 특집전 마련
모든 상담예약 고객 중 10명을 추첨, 각 100만원 총 1천만원 경품지급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주저하지 말고 렌탈(빌려쓰기)하라~!’

데이터 홈쇼핑(T커머스)기업인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4월, 5월, 6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SK스토아에반하다! 클라쓰가 다르다!’ 렌탈 특집전을 마련해 생활 친화적인 대표 상품 중심의 렌탈 상품들을 선보인다.

소비 트렌드가 과거에는 소유하는 것에 집중 됐다면, 최근에는 경험을 통해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만족감을 높이고 경제성과 편리성을 갖춘 렌탈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급증하는데 따른 것이다. 소유에서 공유로 바뀌고 있다.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수가 높아지다 보니 렌탈 품목도 다양해졌고, 오는 6월까지 순차적 편성으로 진행되는 렌탈 대표상품군인 안마의자, 정수기, 음식물 처리기, 타이어, 이외에도 런닝머신, 탈모치료기 반려동물을 위한 펫케어룸 등 가정에서 자주 사용되는 생활 친화적인 상품들로 구성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K스토아는 특집전에 맞춰 풍성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모든 렌탈 방송 상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총 현금 1,000만원(각 100만원)의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이번 특집행사는 렌탈 서비스가 소비에 있어 삶을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를 빠르게 읽어내면서, 다양한 품목에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