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웨딩앤웨딩박람회, 12월 7, 8일 양일간 개최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11.28 12:10:00
[온라인총괄부] 오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는 제1회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 결혼박람회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신혼여행 등 결혼 준비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정보를 한 자리에 집결시켰다.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했다”며 “드레스 및 턱시도 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의 실제 결혼 준비 체험과 포토존 등의 이색행사,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고 전했다.
특히, 인천에서 처음 실행되는 것을 기념해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현장추첨 이벤트에서는 예비부부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품이 마련된다. 먼저 박람회를 방문한 커플에게 정품 루이뷔통과 프라다 핸드백을 선물하는 ‘명품백을 잡아라!’ 이벤트가 펼쳐지고, 박람회를 진행하는 동안 60분마다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1대씩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상담만 받아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예물부스, 웨딩홀, 웨딩예복, 신혼여행, 신혼침구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 다이아몬드, 특급호텔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쏜다. 또 웨딩계약을 하는 모든 커플에게는 테디베어인형, 수제웨딩슈즈, 핸드타이드 부케 등 6종 세트가 제공되고, 그 중 선착순 150쌍에게는 필립스 커피메이커, CK샤워가운, 필립스 전기 토스트기(3종 중 택1)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패키지 상품 계약 시 일반회원은 10% 할인, VIP회원에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이 있다. 더불어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선착순 방문자 50명에게는 전기양면그릴, 스팀다리미, 매직기를 선물로 준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특별 할인, 허니문업체의 사은품, 혼수업체의 경품 등 혜택도 있다.
현재 제1회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는 무료참가신청을 받고 있다.(선착순 10000쌍 한정)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cheonweddingnfair.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웨딩앤아이엔씨는 2012년 약 7500 커플의 결혼을 진행한 웨딩컨설팅업계 1위 기업으로 전문 웨딩플래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매 시즌마다 웨딩앤웨딩박람회, 명품신혼여행 박람회 등 결혼박람회를 열고 있으며, 올해 처음으로 인천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