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재웅 기자
2013.03.06 14:29:51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매일유업(005990) 상하치즈는 오는 21일까지 상하치즈 홈페이지(http://www.sanghacheese.co.kr/)와 모바일 홈페이지(m.sanghacheese.co.kr/)에서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하치즈 4대 슬라이스의 제품 특징에 관한 퀴즈를 맞추고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평소 치즈에 대해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퀴즈를 풀면서 치즈상식과 문화, 치즈와 어울리는 요리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치즈 할인쿠폰부터 영국 항공권까지 다양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누구든지 쉽게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퀴즈 시작 전 힌트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여러 번 퀴즈에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개인 SNS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할 경우, 기본 3회 이외에 추가 1회의 퀴즈 참여권도 얻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