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지혜 기자
2017.03.14 10:24:22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는 최근 ‘용구네 팔도호떡’을 론칭, 하이브리드매장 콘셉트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곰브라더스는 이달 초 열린 ‘2017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호응을 얻었으며, 안테나숍 성신여대점은 지역 내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고 전했다.
조허정 곰브라더스 회장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겨울철 매출 안정을 위해 곰브라더스와 용구네 팔도호떡 또는 곰브라더스와 비엔나핫도그와의 하이브리드매장을 검토하게 됐다”면서 “곰브라더스의 건강쥬스와 함께 용구네 팔도호떡 또는 비엔나핫도그와 같은 한국식 디저트가 만난 하이브리드매장은 다각도의 수익창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