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브랜드가치 강화 캠페인

by이태호 기자
2007.10.01 16:36:41

''리-크리에이팅 캠페인'' 전개

[이데일리 이태호기자] 베이직하우스가 브랜드 가치 제고에 적극 나선다.

1일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084870)는 올해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베이직하우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리-크리에이팅 캠페인(Re-creating Campaign)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리-크리에이팅 캠페인이란 기존의 가치를 재해석, 재창조해 더 큰 가치를 이끌어내자는 의미.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품격 높은 제품을 제공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가치를 키워나가기 위한 전략적인 행사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베이직하우스는 희망(사회공헌), 스타일(패션), 자연(웰빙&신소재), 문화(문화지원), 맑은 경영(기업경영) 총 5가지의 브랜드 가치를 선정했다. 각 부문 별로 다양한 리-크리에이팅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로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리-크리에이팅 캠페인을 위한 마케팅도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 UCC(사용제제작콘텐츠)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www.re-creating.co.kr)도 개설했다.

조환수 베이직하우스 상무는 "국내외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위한 리-크리에이팅 캠페인을 실시했다"면서 "다각적인 캠페인 전개를 통해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