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충북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분양 예정

by이윤정 기자
2022.05.04 11:10: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GS건설은 충북 음성군 음왕읍 무극리 일원 금왕도시개발사업을 통해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116㎡ 약 1500여 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해당 단지는 단독형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단지의 품격을 올려주는 희소성 있는 특화 평면들도 조성된다. 무엇보다 음성에서 선보이는 첫 자이(Xi)아파트이자 음성최대규모로 조성되는 만큼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금왕읍에서 생활인프라가 가장 풍부한 무극리에 자리잡고 있다. 단지 반경 1㎞ 이내에 학교(초·중), 공원, 대형마트, 상업밀집지, 병원, 복지센터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으며, 반경 5㎞ 이내에 금왕산업단지, 금왕농공단지, 금왕테크노밸리, 성본산업단지 등이 있어 직주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또한 음성에 첫선을 보이는 자이브랜드에 음성 최대단지로 조성되는 상징성을 갖추고 있는 만큼 자이 최고급 수준의 커뮤니티와 시스템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비규제 지역 민간택지에서 공급되는 만큼 계약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주택보유자 및 세대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고, 재당첨제한이나 자금조달 신고 등도 없다.

단지 홍보관은 충북 음성군 충북혁신도시 일대에 있다. 홍보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문 상담사를 통해 구체적이고 자세한 분양정보, 청약제도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