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디, '세일즈 마케팅 역량 강화 위한 디지털 업무 혁신' 웨비나 개최

by이윤정 기자
2021.11.18 10:43:4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리디는 오는 12월 1일 ‘세일즈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업무 혁신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미리디)
이번 웨비나는 기업용 디자인 협업툴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의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일즈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업무 혁신 웨비나는 미리캔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발표는 △오프닝: 미리캔버스 서비스 소개 △우리 회사 영업 조직에 디지털 DNA 심기 △ 콘텐츠 마케팅 효율성 높이는 3가지 방법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미리디는 지난 2018년 말부터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를 운영해왔다. ‘미리캔버스’는 온라인 디자인 제작툴로, 지난 10월 기준으로 누적 가입자 수 430만 명에 이른다. 미리디는 지난 8월 말에 미리캔버스의 기업용 서비스인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의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



김태호 미리디 마케팅 총괄이사는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의 베타 서비스를 오픈하고 지금까지 약 3600개의 기업에서 이용 신청을 해주셨다. 12월 1일, 다가오는 정식 서비스 전환일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웨비나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을 만나보니 많은 기업에서 코로나 이후 달라진 환경으로 인해 영업과 마케팅 활동에 많은 고민을 안고 있는 것을 알게 됐다. 이번 웨비나는 이러한 변화에 함께 준비하고, 또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를 이용해서 어떻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지를 이야기 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웨비나는 시청 전 미리캔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사전 신청 시 웨비나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이메일과 휴대전화으로 발송하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