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3종 출시

by강경래 기자
2021.02.22 09:54:29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 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가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을 담은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으로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약산성 클렌징 오일 3종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뉴얼 출시됐다. 이로써 닥터지 약산성 제품은 기존에 있던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 약산성 클렌징 제품 모두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장벽 보호와 함께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피부 장벽과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선크림과 미세먼지 등 말끔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 4종은 이날부터 닥터지 자사몰을 비롯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클렌징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닥터지가 피부 본연 건강을 생각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약산성 클렌징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아이돌그룹 NCT 멤버 성찬과 함께 얼루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화보는 얼루어 매거진 3월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