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으로 충성고객 공략"…대상웰라이프, 자사몰 ‘W멤버십’ 도입
by한전진 기자
2024.05.22 11:26:34
가입과 동시에 7%의 상시 할인과 2%의 구매 적립금 혜택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멤버십 제도 등 자사몰 혜택과 편의성을 강화해 충성고객 확보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 대상웰라이프몰 ‘W멤버십 론칭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대상웰라이프) |
|
이달 선보인 W멤버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회원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이용료 2900원을 적립금으로 100% 환급해 주고 매월 뉴케어 외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가입과 동시에 7%의 상시 할인과 2%의 구매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W멤버십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멤버십을 2회차까지 유지할 시, 회차별로 2900원의 추가 적립금을 100% 지급한다. 3회차까지 멤버십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며, 50명을 추첨해 ‘올인원 이뮨 비타 멀티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몰은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22년 9월부터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다.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 기재하면 손쉽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물하기 전용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결제부터 배송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과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적극적으로 회원 수를 확대하고 있다”라며, “추후에도 자사몰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