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살 된 짜파게티...농심,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 선보여

by한전진 기자
2024.04.12 12:33:22

오는 5월 11일까지 성수동서 4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농심(004370)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선보였다. 제품은 기존 짜파게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첨가하고 볶음양파분말 함량은 늘려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고, 건더기는 큼직하게 구현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칼슘 1일 권장량 700mg의 37%에 달하는 262mg의 칼슘을 함유한 고칼슘 제품으로 영양도 보강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더 블랙은 더욱 쫄깃하고 진한 맛을 담으면서도 건면으로 칼로리를 20% 이상 낮춘 제품”이라며 “맛과 식감, 영양 모든 측면에서 새로운 가치를 담은 신제품으로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신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짜파게티더블랙 제품 이미지 (사진=농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