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태호 기자
2006.08.21 18:23:55
[이데일리 이태호기자] 다음은 21일 유통 및 패션업계 단신이다.
▲현대아이파크몰=오는 25일 패션전문 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의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사은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50명에게 총 1000만원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주어지고, 300만원 상당의 영창피아노 5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경품 응모권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매씩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오는 23일에 도쿄 신주쿠 이세탄백화점에 플래그십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매장을 열고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롯데 헬스원=롯데제과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헬스원이 `6년 정성`이라는 브랜드로 홍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헬스원은 `6녀 정성`의 첫해 매출목표를 100억원으로 잡고 2010년까지 600억원 매출을 기록, 점유율 10%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세이브존=노원점에서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올 가을 유행 컬러인 브라운과 블랙, 그레이를 테마로 가을맞이 `컬러별 풀 코디 제안전`을 진행한다. 케주얼 의류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새 학기를 맞은 자녀를 위한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우리홈쇼핑=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간 `여름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의류, 이미용품, 가전, 생활용품 등 지난 5월~8월 히트 상품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에어컨과 디지털카메라 등 50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한다.
▲CJ=정통 캔햄제품 `스팸`에서 짠 맛을 25% 줄인 신제품인 `CJ 스팸 마일드`를 출시했다. 소비자가격은 340g 제품이 4200원, 200g 제품이 2650원이다.
▲GS스퀘어=GS스퀘어 백화점 부천점, 구리점, 안산점에서 각각 오는 23일(2시), 28일(1시30분)과 내달 6일(11시40분)에 `풍수(風水) 인테리어` 특강을 실시해 가구의 위치만으로도 아이들의 성적을 올릴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엠플=CJ홈쇼핑이 만든 오픈마켓 `엠플`(www.mple.com)이 21일부터 이달 말까지 매일 4회 시간대별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매일 오전 0시와 9시, 오후 2시와 8시에 종류별 폰이 발급되며 하루 총 3400명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애경=대한구강보건협회와 함께 전국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제39회 전국 학생 구강보건 표어, 포스터, 글짓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응모 마감은 오는 10월12일. 총 285명의 개인과 2개 학교에 부상과 1300여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반달&컴퍼니= 남성 매스티지 캐쥬얼 브랜드 `반달리스트`를 출시하고, 올 가을 시즌 제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반달리스트는 남성복 시장에서 `누구나 입을 수 있는 명품브랜드`를 표방, 고품질의 중저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J홈쇼핑=원스톱 웨딩 컨설팅 숍 `디어포 웨딩`이 결혼정보업체 `닥스클럽`과 제휴를 맺고 미혼 남녀의 만남에서 결혼 준비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또 닥스클럽의 정회원에게는 패키지 상품 5%의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우리켐테크=수입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우리켐테크가 스트라이벡틴-에스디 크림과 아이크림의 롯데백화점 광주점 입점을 기념, 오는 25일에서 내달18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콜라겐 사향비누와 경품응모권을 등을 증정한다.
▲블랙타워=`와인 입문자를 위한 와인`으로 유명한 블랙타워가 오는 9월9일부터 11월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라롱드`를 협찬하고, 관객들을 대상으로 블랙타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공연 장소는 역삼동 웅진 씽크빅 아트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