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글로벌 업데이트
by김가은 기자
2024.12.24 09:48:38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쟁의 재미는 물론 풍성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 레이스’ 이벤트를 선보였다. 스테이지 레이스에서는 스테이지 진행도가 비슷한 이용자들이 함께 정해진 기간 동안 누가 더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는지 경쟁하게 된다.
클리어한 스테이지에 따라 ‘스테이지 레이스 럭키 드로우’, ‘건축 재료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에 따라 주요 재화인 ‘에테르’를 선물한다. ‘신년맞이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 간 게임 접속 만으로 ‘신화 동료 선택 소환권’, ‘신화 스킬 선택 소환권’, ‘에테르’ 등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동료와 스킬, 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신화 동료 ‘아발란체’는 폭풍서리의 힘으로 대검을 휘둘러 범위 내 모든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공격이 적중한 대상은 일정 시간 동안 빙결 상태에 머문다.
화려한 비주얼의 신규 스킬 ‘우레폭풍’은 감전 효과를 부여하고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또한 유물 ‘불멸의 용비늘’은 아군의 방어력과 모든 속성 저항력을 증가시켜 준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