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선착순 분양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1.10.06 11:02:1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산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조감도)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는 충남 아산시 모종동 일대에 지하 5층부터 지상 40층까지 총 2개 동으로 건립되며, 아파트 268세대와 오피스텔 24실까지 총 292세대 전용 59㎡, 67㎡ 면적으로 구성된다.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주상복합 아파트는 단지 내 이미 상업시설을 위치하고 있어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주요 편의시설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아산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함에 따라 터미널을 중심으로 활성화된 상권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롯데마트와 롯데시네마, 아산충무병원, 보건소, 우체국, 행정복지센터, 은행, 관공서 등 생활 편의성을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해당 상권은 단지 내 상업시설과도 연결된다.



이뿐만 아니라 온양온천초등학교와 온양한올고등학교, 아산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들이 위치한 학세권의 입지다. 이에 따라 학교를 중심으로 밀집된 학원가 역시 이용할 수 있는 탄탄한 자녀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덧붙여 삼성디스플레이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아산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 단지들과 인접해 직주근접에 유리한 위치로 원활한 출퇴근을 원하는 직장인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외에도 1호선 온양온천역이 위치하고 있어 KTX와 SRT 등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39번 국도로 부여-평택-수원지역까지 연결돼 자가용 운전을 통한 타지역 이동 및 접근성 역시 뛰어나다.

한편,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아파트는 계약 해지분 및 자격 미달 일부 세대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며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입주는 오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일원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