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오픈

by노희준 기자
2020.09.11 10:49:07

뉴틴몰, 건기식·홍삼제품·숙취해소음료 등 판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HK이오엔(구CJ헬스케어)이 일반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건강기능식품 등을 살 수 있는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뉴틴몰’을 열었다.

최근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 전략을 강화하는 한편,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대목을 대비한다는 차원이다.

11일 HK이노엔에 따르면, ‘뉴틴몰’은 건강제품 브랜드 ‘뉴틴’시리즈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홍삼 제품, 숙취해소음료 등 HK이노엔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이다.

‘뉴틴몰’은 다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뉴틴몰에서 기능별, 대상별, 제품별, 제품군별로 제품을 빠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뉴틴몰은 또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식품들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명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언택트 환경에서 뉴틴몰은 HK이노엔의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식품 그리고 향후 출시될 마스크, 손 세정 제품 등을 손쉽게 접하는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HK이노엔은 뉴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1회에 한해 인기 건강기능식품 1종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