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마이크로 패치 유럽 3개국 홈쇼핑서 론칭
by강경훈 기자
2018.09.20 09:35:32
| 내츄럴엔도텍의 마이크로패치가 유럽에 진출한다.(사진=내츄럴엔도텍 제공) |
|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내츄럴엔도텍(168330)은 피부침투 약물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유럽 3개국 홈쇼핑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24일 유럽 2위이자 독일 최대 홈쇼핑사인 HSE24를 통해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SE24는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를 비롯 이탈리아, 러시아 등 유럽 5개국에서 홈쇼핑 채널을 운영한다. HSE24는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이탈리아와 러시아까지 제품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미국을 비롯해 중국, 인도, 멕시코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패치 표면의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유효성분을 통증 없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한다. 이번에 유럽서 선보이는 제품에는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기본으로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AHP-8(아세틸헥사펩타이드)도 들어 보습뿐 아니라 주름 고민까지 해결했다. 유럽에서는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라는 이름 대신 ‘오나 그레이스’(Ona Grace)라는 이름으로 론칭한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 고객층인 구매력을 갖춘 여성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유럽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