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조망권 품은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

by박철근 기자
2020.06.15 10:42:20

창릉신도시 인근으로 자연친화적 환경
서울 은평·상암과 인접해 교통환경도 쾌적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주거환경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수도권 지역 부동산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일대에 들어서는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도 그 중 하나다.

이곳은 친환경이 새로운 주거 트렌드에 부합하는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갖췄다. 원흥지구 인근 오피스텔 중 보기 힘든 북한산의 트인 전망을 갖추고 있다. 중앙공원과 호수공원 등 330만5785㎡(100만여평) 에코시티로 개발예정인 창릉신도시의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미래 가치도 눈에 띈다.

고양원흥줌시티 역시 판교테크노밸리의 2.7배 규모의 자족신도시 프리미엄이 전망되는 창릉신도시 개발(예정)의 직접 수혜를 받을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켄달스퀘어, 원흥지식산업센터, 삼송테크노밸리, 매경미디어센터 등 신규 일자리 창출에 따른 직주근접 편의성으로 오피스텔 임대수요가 넘칠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서울 은평, 상암과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쾌적한 교통 환경으로 서울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기존 3호선 원흥역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창릉신도시 개발과 함께 신설 예정인 GTX-A노선 도래울역과 고양선 신설역을 이용하면 서울 10분대, 강남 3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 시 행신IC와 고양JCT를 이용하면 트리플 교통망 확충으로 서울을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초서울권 오피스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몰세권 프리미엄으로 생활의 편리성을 더했다. 오피스텔 인근으로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 삼송 원흥지구 내 대형 쇼핑센터가 밀집해 있어 쇼핑, 문화 등의 여가를 한번에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시행사인 한강그룹 관계자는 “고양원흥줌시티는 계획도시로 조성된 원흥지구의 정비된 도시환경과 싱그러운 녹지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며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숲과 나무가 많은 숲세권 프리미엄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원흥줌시티’ 오피스텔은 A, B, C 타입 총 748실,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로 공급한다.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은평스카이뷰 자이아파트 단지상가에 있다.

고흥 원흥줌시티 조감도. (사진= 한강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