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좋은전람, 올 연말 '하반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09.12 13:56:50

[온라인총괄부] 전시전문업체 제일좋은전람이 오는 11월과 12월 ‘하반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3’을 서울과 대구에서 각각 개최한다.

제일좋은전람은 “이번 창업박람회는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며 12월 6일부터 8일까지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무료창업 세미나가 진행되며 모든 입장객에게는 창업 상담 등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무료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에 따라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유망업종을 알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홍병열 제일좋은전람 대표는 “이번 창업박람회는 소자본 및 새로운 브랜드 소개를 테마로 하며 이벤트, 개별창업 지원 등 상반기 때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여성창업자와 베이비 붐 세대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문진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회장도 “소자본 창업은 성인 남녀가 특별한 기술이나 자격증 없이 약간의 자본으로 도전해볼 수 있는 사업영역이다”며 “자본금 1000만원~1억원 정도의 소자본으로 생계형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참관해 보길 권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홈페이지(http://www.yesexpo.co.kr)에서 사전등록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후 참가자들에 한해 전기 자전거,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는 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