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노원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쌀’ 전달

by최영지 기자
2024.12.10 09:43:27

9일, 노원구 어르신 대상 사랑의 쌀 1.7톤 기부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매년 연말 릴레이로 진행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서울시 노원구 어르신들에 식료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매년 연말 릴레이로 진행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서울시 노원구 어르신들께 식료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지난 9일 서울 노원구 소재 월계시영고층아파트 단지에서 미성노인정, 삼미노인정, 서광노인정, 월촌노인정 등과 따듯한 겨울나기 사랑의 쌀 전달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한 쌀 1.7톤(t)은 노원구 인근 어르신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을 위해 준비한 쌀이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께 온기로서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지난주 용산드래곤즈와 함께한 미리크리스마트 산타 원정대 활동과 더불어 연탄 봉사활동 등을 통해 남은 연말에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회사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주변의 어려움을 살피고 함께 극복하기 위한 상생경영을 지속해 나가겠다는 입장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공동체와 상생 발전하기 위한 사랑나눔 활동과 더불어 올해 태릉초등학교 내 교실 숲 조성, 자립 준비 청년 건설 기술 전수 프로그램, 지역 내 도서관을 지원하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등 지역사회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