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철근 기자
2020.06.23 10:32:54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입지적 강점을 두루 갖춘 더블세권 아파트가 인기다. 특히 프리미엄을 주도하는 역세권과 숲세권을 모두 갖춘 더블세권 아파트는 수요자 선호가 높다.
현진에버빌은 내달 중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에 더블세권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규모는 59㎡, 65㎡, 74㎡, 81㎡, 102㎡ 총 170세대로 성주산 숲세권과 소새울역 역세권을 누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은 우선 전세대 100%의 조망권 확보는 물론 탁월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으로 성주산의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며 다양한 체육시설이 있는 성주산체육공원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교통 또한 소새울역세권이라 빠르고 편리하며 소사역 또한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수도권 남북을 잇는 유일한 철도망인 대곡소사원시선이 2021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일산-안산’ 이동 시간이 60~70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지하철 1,5,7,9호선과도 향후 연결될 예정이라 서울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우선 김포공항역에서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진다. 김포공항역 9호선 이용시 여의도까지 13정거장이다. 그 외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서울역으로도 바로 연결이 된다. 또한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강남으로 직결되는 7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2022년 말 착공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 노선의 수혜지이기도 하다. GTX-B 노선은 인천 송도-남양주 마석을 잇는 철도망으로 현재 예비 타당성을 통과한 상태다. 이 노선 개통시 송도-서울역 27분, 여의도-청량리 10분으로 단축되며 부천운동장역이 환승역 예정이라 초대형 교통개발호재까지 기대되는 곳이다. 그 외 다양한 버스노선이 인접해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IC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인근에 소사초등학교가 있을뿐만 아니라 부원초, 복사초, 부일중, 소사중, 소사고, 진영고, 부천대, 부천시립 한울빛도서관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으로 한신시장을 비롯 소사종합시장, 각종 다양한 마트 등이 있어 쇼핑이 편리하며 소사국민체육센터, 세종병원, 각종 은행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구축되어 있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관계자는 “위치가 좋은 만큼 제품력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피크닉가든, 헬시가든, 코지가든 등 친환경 테마파크로 쾌적함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내부 설계에서도 최상층 복층 특화설계는 물론 수도권 최초 초대형 광폭발코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 4베이, 팬트리, 다목적실 등의 혁신설계도 만나볼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일대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