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경기북부본부, 의정부 'ESG나눔기업' 11곳 인증
by정재훈 기자
2024.07.25 10:29:18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의정부시에 소재한 11개 기업이 사랑의열매로부터 ‘ESG나눔기업’으로 인정받았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는 지난 24일 의정부시청에서 나눔 실천 기업 11곳을 대상으로 ‘ESG나눔기업’ 인증패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 제공) |
|
이날 전달식에는 김동근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ESG나눔기업 선정기업 관계자와 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경아 북부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사랑의열매가 인증하는 ‘ESG나눔기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르 통해 1000만원 이상 후원한 기업으로 ESG 측면에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해 이익을 내고 나눔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의미한다.
올해 의정부지역에서 ESG나눔기업에 선정된 곳은 ㈜덕진파워와 ㈜도시와 미래, ㈜라온, ㈜삼우이엔지, ㈜서영종합건설, ㈜세창건설, 믿음신협, 영동의료재단 의정부백병원, 유니시티코리아,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한성희치과의원 총 11개 기업이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시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의 가치를 전달해 주신 기업인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나눔기업패 전달을 통해 기업들의 따뜻한 기부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아 본부장은 “경기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물심양면 기부에 앞장서는 기업 기부자분들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는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