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고스피어`, SS 시즌 발매…뮤즈 장원영 효과 기대

by이정훈 기자
2023.05.12 11:04:18

SS 시즌 컬렉션 런칭에 특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인 아티스트 장원영의 세 번째 SS 시즌 화보와 필름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고스피어의 모델인 장원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자신만의 매력으로 컬렉션을 소화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러블리한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SS 시즌 컬렉션은 골프 마니아뿐 아니라 패션 인플루언서 등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온 오프라인을 통한 구매 문의로 이어지고 있어 매출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다. ‘고스피어 SS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플래그십 압구정점, 롯데 중동점, 롯데 동탄점, 롯데 대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스피어는 SS 시즌 컬렉션을 런칭하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포토카드와 양말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고스피어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골프웨어와 모델 장원영의 만남 자체로도 이미 화제가 되었으며, 여성 골퍼뿐 아니라 인플루언서들에게도 큰 반응을 이끌어내며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