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協, 올해 첫 '코스닥-판교 CEO간담회'

by김성훈 기자
2019.02.21 09:49:03

지난 20일 코스닥기업 시공테크에서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가 열렸다. (앞줄 왼쪽부터) 모트렉스 이형환 대표이사, 크리스탈지노믹스 조중명 대표이사, 시공테크 박기석 회장,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황을문 회장, 와이아이케이 최명배 회장, 탑엔지니어링 김원남 회장. (뒷줄 왼쪽부터) 나무기술 정철 대표이사, 한국유니온제약 김자권 부사장, 윈스 김대연 대표이사, KG이니시스 류승룡 대표이사, 제일바이오 심의정 사장, 에스디시스템 박봉용 대표이사, 코스닥협회 송윤진 상근부회장, 플랜티넷 현창룡 사장, 에스에너지 박상민 상무이사, 코스닥협회 정진교 상무. (사진=코스닥 협회)
[이데일리 김성훈 기자] 코스닥협회는 지난 20일 코스닥기업 시공테크(020710)에서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는 성남·판교지역 소재 코스닥기업들의 교류를 목적으로 코스닥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7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간담회 회장인 황문을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회장을 비롯해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 등 판교·성남 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임원 16명이 참석했다.



시공테크는 박물관과 과학관, 전시관, 특수영상, 테마파크 등 문화창조 공간을 계획하고 각종 전시물과 콘텐츠를 창작하는 전시문화 전문기업이다. 계열사인 아이스크림에듀는 자기 주도 학습과 인성, 창의성을 겸비한 인재 육성을 추구하는 교육전문기업으로 코스닥시장 상장을 준비 중이다.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은 “시공테크는 2018년 3000만 달러 수출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 마켓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아이스크림에듀는 교육분야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전문 회사가 되기 위해 인력과 기술 확보에 집중하는 한 해를 보낼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