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진수 담았다

by김미경 기자
2016.11.15 10:04:35

주요 넘버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한국·브로드웨이 합작품 기대감↑
내년 3월 서울 블루스퀘어 개막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주요 넘버 하이라이트 영상 캡쳐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의 주요 넘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공연제작사 오디컴퍼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는 지난 8일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디스 이즈 더 모먼트’(This is the moment)를 포함한 주요 넘들이 담겨 있다.

첫 번째 넘버는 지킬·하이드 역의 브래들리 딘이 부른 ‘아이 니드 투 노우’(I need to know)로 정신분열증으로 고통 받는 아버지를 비롯해 같은 질환을 겪는 환자를 구하고 싶은 지킬 박사의 강렬한 의지를 나타내는 곡이다.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 넘치는 브래들리가 선사한 무대는 월드 투어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두 번째 넘버는 대중들에게도 익숙한 ‘원스 어펀 어 드림’(Once upon a dream)으로 엠마 역의 린지 블리븐이 불렀다. 각종 CF와 방송 등을 통해 잘 알려진 이 곡은 린지 특유의 청량한 음색으로 순수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잘 살린 곡이다.

이밖에 루시 역의 다이애나 디가모가 선보인 ‘어 뉴 라이프’(A new life), 대표 넘버인 ‘디스 이즈 더 머먼트’(This is the moment)의 카일 딘 매시 버전, 브래들리가 선보인 ‘어라이브’(Alive)로 강렬하면서도 섬뜩한 하이드의 탄생을 그려냈다.

브로드웨이 캐스트 4인이 선보인 주요 넘버 하이라이트 영상은 오디컴퍼니으이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한국 크리에이터 주축으로 브로드웨이와 합작해 선보이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 투어’는 오는 2017년 3월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앞서 11월 15일 1차 티켓 오픈을 진행,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