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비보이·매직공연 보며 이웃 사랑을"

by공희정 기자
2008.07.18 17:42:12

제6회 사랑나누기 공연캠페인 개최

[이데일리 공희정기자] 저소득층 자녀, 한 부모 가정 어린이들과 웃음, 감동, 즐거움을 나누는 제6회 사랑나누기 공연캠페인이 다음달 23일(토) 어린이대공원 돔 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웃찾사 전국투어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서울나들이`의 이동엽, 이광채, 박영재 `영숙아`의 염기정, 류용현, 남명근, `잡솨봐`의 남명근, 김용명, 김영`이 출연한다.

또한 뜨거운 열정의 무대, `B보이, 순수한 열정`이 축제의 향연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특히 서울나들이 개미핥기로 큰 사랑을 받는 이광채가 어엿한 개그마술사로 데뷔, 문태현, 레아 등과 함께 매직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문화적 혜택이 부족한 저소득층 자녀들과 한 부모 가정 어린이 500여명을 초청해 공연 전 어린이대공원 동물원과 식물원을 관람을 하고 후원자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한다.

팜플렛 판매 수익 전액은 저소득층 자녀 및 한부모가정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된다.

김봉국 이데일리 사장은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우리 어린이들이 웃음을 잃지 않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이데일리, 이데일리TV, 이엔티팩토리, 어린이재단이 주최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티켓문의는 옥션(http://ticket.auction.co.kr/Home)에서 가능하며, 사랑나누기공연캠페인 http://elove.edaily.co.kr/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