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SWEET HONEY FRUIT' 2종 및 디저트 메뉴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3.11.29 11:02: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페셜티커피전문점 만랩커피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달콤 상큼한 ‘SWEET HONEY FRUIT’ 블렌딩 티 2종과 함께 겨울철 인기 디저트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만랩커피)
새롭게 선보이는 블렌딩 티는 ‘허니자몽블랙티’와 ‘허니유자민트티’다. 허니자몽블랙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의 깊은 풍미가 특징인 블랙티로,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여 보다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과일 ‘유자’를 활용한 ‘허니유자민트티’는 상큼한 유자와 상쾌한 민트 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두 메뉴 모두 꿀을 넣어 특별함을 더했으며, 만랩만의 스타일로 블렌딩해 자몽과 유자를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특히 과일 슬라이스 장식을 더 해 비주얼을 강화했다.

(사진=만랩커피)
여기에 만랩커피는 디저트 라인도 한층 강화했다. 겨울 인기 디저트 메뉴인 ‘호떡’과 스테디셀러 메뉴인 ‘츄러스’를 출시해 겨울 매출을 한층 증가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달콤 꿀 호떡’은 쫀득한 찹쌀 반죽에 달콤한 꿀을 가득 넣어 만들었으며, ‘바삭 츄러스’는 바삭하고 쫄깃한 츄러스에 시나몬 설탕을 뿌려 제공한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과일 블랜딩 티와 인기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 모두가 아는 맛이지만 만랩커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장점은 부각하고 맛과 향은 더욱 진하게 구현했다”며 “올겨울 만랩커피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맛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