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경계영 기자
2024.10.24 08:59:17
매달 가족 에피소드와 착장 소개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093050)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LF의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연계한 ‘가족의 발견’ 월간 기획전을 새로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가족의 발견 기획전은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쌍둥이 자매, 형제, 반려동물, 은퇴한 부부 등 우리 주변 실제 가족을 섭외해 가족 에피소드가 담긴 일상 속 스타일링 착장을 제안하고 고객의 투표와 댓글로 베스트 스타일을 선정하는 형태다. 이달부터 매달 하나씩 공개한다.
스타일링에 소개된 아이템을 구매하면 ‘L+마일리지’를 5% 추가 적립해주며 투표와 댓글에 참여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LF는 모든 연령대가 다양한 룩을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실제 가족 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몰이라는 점을 부각하고자 했다”며 “우리 주변의 실제 가족을 모델로 섭외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로는 29세 딸과 55세 엄마의 성수동 데이트 룩과 한강 공원 산책 룩을 다루며 ‘헤지스 해리스 트위드 레귤러핏 자켓’, ‘헤지스 아카이브H 바게트 숄더백’, ‘닥스 울캐시미어 가디건’, ‘앳코너 블라우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헤어슈슈’, ‘핏플랍 레더 웨지 앵클 부츠’, ‘질바이질 스튜어트 오즈 플랫폼 스니커즈’, ‘바버 퀼팅자켓’, ‘바쉬 워싱 데님팬츠’ 등 LF의 20여개 브랜드의 아이템을 소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