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브랜드 캠페인 실시..가수 박효신과 콜라보

by임현영 기자
2019.03.11 09:53:53

가수 박효신과 재즈 보컬리스트 박성연 참여
마이크로 사이트서 고객 경품 이벤트도 실시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르노삼성 자동차는 1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조금 다른 특별함’을 주제로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지난 20년 동안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구축해 온 제품·AS·세일즈 등 의 분야를 고객들의 관점과 언어로 전달하고자 주제를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광고 영상에는 가수 박효신과 대한민국 재즈 1세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박성연이 함께 출연했다. 특히 박효신은 데뷔 20년만의 첫 CF촬영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박효신은 평소 존경하던 재즈 보컬리스트 박성연과의 콜라보레이션 제의 내용에 출연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컬리스트 박성연은 대한민국 재즈의 산 역사이자 ‘대모’로 불리며, 환갑을 넘긴 나이에도 왕성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고 영상의 배경음악에는 박효신과 박성연이 함께 부른 음원 ‘바람이 부네요’를 삽입했다. 음원은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서도 감상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기간은 4월30일까지다.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여행 상품권(1명), 호텔 뷔페 이용권(20명), GS 칼텍스 5천원 상품권(50명)이 증정된다.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상 속 ‘조금 다른 특별함’을 담은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원하는 카테고리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최신형 휴대폰 갤럭시S 10(1명), CJ 10만원 기프트 카드(10명),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150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