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현아 기자
2018.12.17 10:40:20
빗썸, 업비트, 코빗, 후오비코리아 조사
규제 공백으로 고객서비스 평가 조차 없어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금융분야 시민단체인 금융소비자원(원장 조남희)이 국내에서 영업중인 암호화폐거래소 고객센터의 전화응대 서비스 수준을 파악하는 전화 모니터링 조사를 INI마케팅과 엠앤엠 리서치와 함께 진행한 결과, 빗썸이 고객응대를 가장 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비트, 코빗, 후오비코리아 등도 전화응대를 비교적 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평가에서 빗썸은 95점, 코빗은 92점, 업비트는 83점, 후오비코리아는 82점을 받아 4개 거래소의 전화응대 서비스 평균 점수는 88점으로 비교적 잘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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