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살 땐 효능·입소문 중요"
by김진우 기자
2017.02.20 10:04:56
티몬, 25~44세 여성 1500명 설문 결과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는 시장조사회사 마크로밀엠브레인과 함께 25~44세 여성 1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화장품 구입 시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에서 40%의 응답자가 효능 및 효과를 최우선 고려 사항으로 꼽았다고 20일 밝혔다. 이어 사용 후기(18%), 제품 성분(12%), 가격(9%), 지인추천(6.7%) 순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티몬은 30대 여성들의 파우치에서 공통으로 보유한 상품을 엄선해 ‘티몬 인 뷰티 파우치’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에서는 72종의 상품을 최대 59% 할인판매한다. 설화수의 대표 스테디셀러 윤조 에센스를 정상가 대비 34% 할인된 7만 9800원에, 스킨푸드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 케이크를 매장 정상가에서 36% 할인된 2500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