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20 가정의 달 선물세트’ 6종 출시
by김소정 기자
2020.04.22 10:30:42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2020 가정의 달 선물세트’ 6종을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엄선된 베스트셀러 뉴트리션 제품과 실용적인 소품들을 실속 있고 세련된 패키지로 구성해 매해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구성도 더 다양해졌다. 꾸준히 사랑 받아온 △건강한 식사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알로에 핸드&바디 세트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홍삼면역 △장&면역 에 더불어 △멀티&항산화 세트까지 총 6종으로 역대 최다 구성을 선보이며 맞춤형 선물을 제안한다.
‘건강한 식사’와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는 바쁜 현대인의 간편한 영양보충을 돕는다.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프리미엄 식사대용식 세트다. 섭취가 간편하도록 1회분씩 포장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세 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해 즉각적으로 원기를 충전해 주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프리미엄 패키지에 담았다.
최근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홍삼면역’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진센’과 휴대가 용이한 타블렛 케이스를 더했다. 국내산 6년근 팽화홍삼을 사용한 홍삼진센 제품은 하루 섭취량에 홍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타블렛 형태로 쓴 맛을 꺼리는 소비자도 거부감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장&면역’ 세트는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과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의 구성으로 우리 몸 면역세포 다수가 분포하고 있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 12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부성분으로 5가지 식물 성분을 제공하는 ‘Formula 2 멀티비타민 무기질·컴플렉스’와 비타민 A, B6, C, E, 셀렌을 균형 있게 공급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제품 ‘셀레늄 플러스’로 구성된 ‘멀티&항산화’,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바디케어 라인 ‘알로에 핸드&바디’ 세트까지 다양하고 알찬 구성을 선보인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나와 주변인들의 건강이 최우선이 된 요즘,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의 건강 관리를 도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뉴트리션 전문 기업의 노하우로 소비자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데 계속해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2020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